‘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론칭 4주년 기념 이벤트 예고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론칭 4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한 기념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월 2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지난 2020년 국내 론칭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라비티의 대표 타이틀이다. 원작의 핵심 스토리, 주요 시스템을 계승하고 그래픽, BGM 등 요소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날씨 변화, 셀카 기능 등 색다른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북중남미, 중국 지역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4주년 기념 페이지는 유저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편지, 4년간의 추억 앨범, 특별 이벤트, 업데이트 로드맵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감사의 편지에서는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오는 6월 24일 오전 5시부터 7월 22일 오전 4시 59분까지 다양한 4주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카오스 전투 이벤트 영웅 도전에서는 매일 20분마다 개미 지옥, 페이욘 동굴 1층에 나타나는 마족 처치 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주말마다 진행하는 신의 시험에는 개인 또는 파티를 맺고 마족 토벌에 참여할 수 있다. 신의 시험은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기간별로 나타나는 보스가 달라진다. 공격, 치료, 도움 포인트 1위를 차지한 파티원에게는 칭호도 수여한다.

스토리 퀘스트 게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개의 챕터가 해제되며 각 챕터의 퀘스트 완료 시 보상을 제공한다. 비행선 만들기 이벤트는 1단계와 2단계로 나눠 참여할 수 있으며 1단계에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수집한 비행기 모듈을 사용해 비행선의 모든 퍼즐을 해제한 다음, 2단계에서 선원을 구성해 비행선 출항에 성공하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7월 7일 저녁 7시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500개, 4주년 스페셜 코인 100개, 기어R 조각 5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