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과 CBT 소식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과 공략 정보를 전해드리는 두민아빠입니다. 이번에는 따끈따끈한 모바일게임 신작 소식을 하나 들고 왔는데요, 라그나로크로 유명한 그라비티의 신규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와 사전예약 소식입니다.

모바일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2002년 그라비티에서 온라인 MMORPG 게임을 출시했는데요, 아직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입니다. 당시, 귀여운 캐릭터와 몬스터, 아기자기한 분위기 등으로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라그나로크 IP를 기반으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인 모바일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라그나로크에 등장한 몬스터들인 포링과 바포메트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싸움 대신 좋아하는 물건을 만들고 사는 이상한 나라 원더랜드. 저주가 퍼져 황폐화되어 작은 섬만 남게 된 원더랜드에 플레이어는 머첸트가 되어 몬스터 친구들을 구하고 원더랜드를 다시 풍요로운 섬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원더랜드에 도착한 머첸트. 저주로 황폐화된 원더랜드를 다시 풍요롭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다양한 생산시설을 복구하고 몬스터들과 각종 아이템들을 생산해 거래 게시판을 통해 판매해 재화를 벌어들여야 합니다. 이렇게 벌어들인 재화로 원더랜드를 다시 풍요롭게 건설해 나가는 게 게임의 핵심이죠.

원더랜드에서 아이템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료 아이템들이 필요한데요, 재료 아이템들은 월드 탐험을 통해 수급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과 함께 라그나로크 월드의 각 도시를 탐험하며 저주 해방해 나가게 되는데요, 해방된 도시에서는 재료 수급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 미니게임까지 즐겨볼 수 있습니다.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 기반으로 재밌는 타이쿤 하이브리드 게임의 탄생이네요.

원더랜드를 다시 풍요로운 땅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곳에 몬스터들이 필요한데요, 라그나로크 특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 60여 종이 등장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합니다. 포링부터, 세비지 베베, 와일드로즈, 바포메트 등 원작 그대로의 귀여움을 잘 살린 몬스터들을 다양한 미션과 뽑기를 통해 수집할 수 있어 정식 런칭이 더 기대가 되네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 참여하기

CBT에 참여하시려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CBT 용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마켓에서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거나, 글 말미에 있는 CBT 참여하기 링크를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소식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도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참여만 해도 포링섬 건물 스킨과 소환에 사용되는 별의 조각, 탐험보상 티켓까지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참여해 두시는 게 좋습니다.

공홈 사전예약과 함께 마켓 마선 예약까지 해 두시면 S급 몬스터 탐험가 포링과 포링섬 아이템 재료 선택 상자 5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아니, 마켓 사전 예약도 놓치면 안 되겠죠?

거기에 더해 사전예약 이벤트까지. 카카오톡 채널 구독을 하시면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채널 구독도 꼭 해두셔야겠습니다.

이번에는 그라비티의 모바일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소개와 함께 CBT와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라그나로크 팬이신 분이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치면 안 되는 신작이니 꼭 사전예약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 | 사전예약 | CBT 참여하기

#그라비티 #사전예약 #이상한나라의라그나로크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신작 #모바일신작게임 #신작모바일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