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신의 전설 라그나로크 2017 10 25

토르 라그나로크는 헬라라는 강력한 악당이 아스가르드를 침략하여 세상이 위기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요. 이에 토르는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하고 어벤저스 동료인 헐크와의 대결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려고 해요. 액션 모험 판타지 SF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가 결합된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스릴 넘치는 시간을 선사해요.

특히 감독과 배우들의 연기력도 돋보이며 12세 관람가로서 가족들과 함께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어요. 이 영화를 통해 마블 팬이라면 더욱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에요. 토르와 로키는 떨어진 곳에서 눈을 뜨고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그들은 이곳이 이상한 차원의 세계인 것을 깨달았어요. 주변에는 이상한 생물들이 서성거리며 이들을 노리고 있었어요.

토르와 로키는 서둘러 일어나 이 생물들로부터 도망치기 시작했어요. 그들은 이 차원에서 살아남기 위해 서로 협력해야 했어요. 한참을 헤매다가 토르와 로키는 차원의 주인을 만났어요. 이 생물은 이곳을 지배하는 힘이 있다고 말했고 그 힘을 얻기 위해 도망 다니는 이들을 모두 처단하겠다고 선언했어요. 토르와 로키는 이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어요.

토르는 강력한 망치를 휘둘러 적들을 무찌르고 로키는 교묘한 전략으로 적을 속이며 물리쳤어요. 결국 그들은 차원의 주인을 물리치고 이상한 세계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했어요. 돌아온 아스가르드에서는 그들의 용기와 투지를 칭찬했고 헬라의 위협을 이겨낸 영웅으로 추앙받았어요. 토르와 로키는 함께 이룬 위험을 극복한 우정으로 더욱 굳건해졌어요. 그리고 둘은 앞으로의 모험을 함께 나아가기로 했어요.

이번 사건을 통해 더욱 성장한 그들은 앞으로 더 큰 위험에 맞서 싸우기 위해 준비를 시작했어요. 아스가르드와 이상한 차원의 세계를 오가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던 것이에요. 이들은 더 강해져 돌아왔고 함께 이룬 위험을 통해 더욱 굳건한 우정을 형성했어요. 토르와 헐크는 아스가르드에 도착했을 때 폐허가 된 왕국을 보고 충격을 받았어요.

헬라의 힘을 막기 위해 투쟁하려던 그들은 이제는 자신들이 도와주던 사람들의 안전을 걱정해야 했어요. 로키와 발키리와 함께 아스가르드를 되찾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어요. 헬라의 군대와의 전투에서 토르와 헐크는 힘을 합쳐 싸움을 이겨내려 했지만 쉽지 않았어요. 그들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에는 헬라를 물리치고 아스가르드를 다시 일으켜 세웠어요.

로키와 발키리와 함께 팀워크를 발휘하며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였어요. 토르와 헐크는 이 경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더 강한 결속력을 형성했어요. 이제 그들은 더 큰 위기에 맞서기 위해 준비를 마쳤어요. 함께 더 강해진 그들은 미래에 닥칠 어려움에도 두려움 없이 맞서기로 했어요.

하지만 토르는 동생 로키에게 시켜 수르트의 왕관을 가져와 제단에 제사를 보내 다시 소환시켰고 수르트를 이용해 헬라를 저지하는데 성공하였지만 그들의 왕국인 아스가르드는 폐국이 됐어요. 하지만 그들은 아버지의 말 따라 아스가르드의 국민을 데리고 다른 곳에 정착하고 영화가 끝이 나요.

토르는 강력한 히어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액션신을 만끽할 수 있는데 유머러스한 대사와 캐릭터들의 매력도 놓칠 수 없는 요소이에요. 특히 영화의 ost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줘요. 마블과 디시코믹스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토르가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해줄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