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스타필드 맛집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후기 (주차, 가격, 분위기 등)

지난주에 수원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오픈하고 초반에는 엄청 사람 많았다던데 지금은 4개월 정도 지나서 괜찮았어요. 토요일 11시쯤 갔는데 주차 자리도 많았구요!

일단 가자마자 식사를 해야 하는데 딱히 가고 싶은 곳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웃백으로 고고했습니다.

스타필드 수원점은 6시간 이내 출차 무료예요!

6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원 부과되며 하루 최대 18,000원입니다.

아웃백은 스타필드 수원점 7층에 있어요.

7층에 식당이 많아서 그런가 사람이 제일 많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

스타필드 오픈 시간은 10시라서 아웃백도 10시 오픈일텐데 저희는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거든요. 근데 아직 웨이팅 받을 준비가 안 돼있다고 해서 가게 앞에 5분 정도 서있다가 웨이팅등록했어요;;;;;;; 오픈하자마자 예약 손님이 몰려온 건가!

웨이팅 등록하고 대기 4팀 / 웨이팅시간 15분(?) 인가 그랬는데 나름 금방 들어갔어요. 근처에 별마당 보면서 앉아있을곳도 많고 구경할것도 많아서 웨이팅있어도 걱정없겠더라고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점 7층

예약도 가능하던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 추천!

매장은 아주 넓었습니다. 아웃백은 이렇게 자리마다 칸막이?처럼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해서 좋아요 :)

조명이 예뻐서 찍ㅇㅓ본 사진

퀸즈랜드립아이 380g 67,000원

투움바파스타 25,900원

탄산음료 4,500

총 97,400원

SKT 통신사 할인 15% 받아서 82,790원에 결제했어요!

기본 제공되는 부시맨브레드!! 부시맨브레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 다른분들 블로그보니까 초코소스? 요청하면 주는 것 같던데 저는 기본으로 나오는 망고스프레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스테이크 주문하면 나오는 스프! 뭐 얼마 추가하면 샐러드 나오고 그러는 거 같은데 귀찮아서 패스.. 꿀팁 이런 거 저는 잘 몰라요.. 근데 스프는 항상 두 이 먹고 손도 안대는 거 같아서.. 다음엔 샐러드로 바꿔볼게요..

메인메뉴 기다리는 중..

투움바파스타 25,900원

면도 얇은면으로 요청할 수 있나 보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먹었어요!

아웃백 투움바파스타 뭔가 예전 같지 않은 맛.. 다음에 가면 다른 파스타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소스도 면도 아주 평범..

퀸즈랜드립아이 (380g) 67,000원

스테이크 주문 시 사이드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스윗포테이토 머시기머시기..

캬 스윗포테이토 비주얼 좋더라고요... 구운 야채는 손도 안댐.. 난 고기 먹으러 왔따!!!

굽기는 미디엄 웰던으로 요청했어요!

요청한 대로 알맞게 잘 나온 듯 :)

1개씩 집어먹고 찍은 사진.. 양이 꽤나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검색해 보니까 퀸즈랜드 립아이는 꽃등심 부위라고 하더라구요!

엄청 부드럽진 않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스윗포테이토랑도 잘 어울렸고요 :)

부시맨브레드는 1인당 1개씩 포장 가능하기 때문에 꼭 챙겨가기..!!!

직원분들 전체적으로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가격 생각하면 당연히 친절해야 하는 거 아니야? 할 수도 있지만.. 비싸도 불친절한 경우가 많음.. 아 그리고 밥 먹는데 어떤 직원분이 “환영합니다!!!” 라고 해야 하는데 “실례합니다!!!” 라고 해서 넘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 많아서 정신 없으셨나봐요 ㅠㅠㅠㅠ

제휴 할인되는 거 사진 찍어왔어요..

도움 되셨으면..

12시반쯤 나왔는데 대기 14팀 있더라고요.

별마당은 따로 포스팅하기 애매하니까 사진 또 넣어버리기.. 별마당 진짜 예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토요일 11시에 도착했는데 주차장 자리도 많았고 사람 지옥도 아니더라구요 :) ...

blog.koreapcgame.com

밥 먹고 카페는 여기로 갔습니다!

아웃백이랑 같은 층에 있어요 >_<